Sunday, 25 February 2018

포드 모터 회사 다변화 전략


다양 화 & # 8230; 포드 웨이.
포드는 자동차 산업의 판매주기를 2 ~ 3 회 이상 해왔다. 다변화에 관해서, 포드는 회사를 균형을 잡고 다른 벤처 기업으로 기회를 늘리기 위해 여러 가지 길을 택했습니다. 포드는 자동차와 트럭의 모든 부문을 지원하는 다양한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현재 포드는 6 개 대륙에있는 시설을 통해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 판매를하고 있습니다. 포드는 중량 버스, 트랙터 트레일러, 농업용 트랙터, 비행기로 확장되었으며 자체 자금 조달 장치를 통해 모든 구매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바구니에 계란을 너무 많이 가지지 않아도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기 위해이 전략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관련 다양 화를 통해 범위의 경제를 활용하고 세금, 위험 감소, 핵심 역량 및 공유 활동을 중심으로 구축 된 재정적 착취 등의 기회를 활용합니다.
포드는 회사 다각화 전략이 어떻게 보일 것인가의 좋은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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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jbell1에 의해 게시.
나는 40 명의 녀석과 멋진 결혼을하고 놀라운 여자가 있습니다. 우리의 열정은 여행입니다. 나는 포드 자동차 회사를 따라 가고 매 10 - 15 년마다 일어나는 그들의 회사 전략의 상쾌하게하고있다 pjbell1의 모든 포스트를 보아라.

회사 뉴스; 포드는 다각화 전략을 세웁니다.
필립 E. 로스 (뉴욕 타임즈 특집)
게시 날짜 : 1988 년 5 월 13 일
디트로이트, 5 월 12 일 & mdash; 포드 자동차 (Ford Motor Company)는 오늘 제품 및 제조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하고 금융 서비스로 인한 이익의 분배를 늘리고 전자 분야에서 세 번째 사업 부문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장 겸 CEO 인 Donald E. Petersen은 포드의 33 번째 연례 주주 총회에서 자동차 업계보다 덜 휘발성 인 금융 서비스 또는 기타 분야에서 기업을 사는데 사용할 수있는 현금 보유액이 100 억 달러 이상이라고 밝혔다. .
Petersen은 기자 회견에서 "우리에게 많은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전자 공학의 일반적인 영역이다. 그는 인수가 얼마나 빨리 이루어질 지 말하지 않았다. 이익 기록.
포드는 작년에 46 억 달러, 올해 1 분기에 16 억 달러를 벌어 업계 기록을 세웠다. 회사는 미국 및 해외에서 판매 및 시장 점유율을 높였습니다.
피터슨은 1987 년 포드의 주식이 33 % 상승했으며 올해 또 다른 24 %를 평가했다고 주식이 저평가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투자자들이 Ford의 경기 침체 능력 증가를 고려하지 않았으며 지속적인 강한 실적과 더 많은 다변화가 월 스트리트에서 승리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포드의 부회장 해럴드 폴링 (Harold A. Poling)은 금융 서비스가 전반적인 이익에 기여하는 것이 결국 작년 18 %에서 30 %로 증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인수가 포드의 기존 자회사의 확장과 인수로 인해 증가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포드사는 1987 년 1520 만대에서 올해 1,530 만대의 자동차와 트럭을 미국에서 판매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피터슨은 말했다. 5 개월 전, 이 회사는 올해에만 1,500 만 건의 매출을 예상했습니다.
소련 정부가 합작 투자 제안을 승인하면 동유럽에서 추가 확장이 가능할 것이라는 점을 지적하면서 해외 판매는 계속 강세를 유지할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그는 또한 포드가 중국에서 상업용 차량을 건설하기위한 합작 투자를 협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드가 그 수용력을 잡아 당기고 있지만, 그것은 식물을 짓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 의장은 말했다, 그리고 기존의 공장에서 더 많은 차량을 짜내기를 좋아한다. 포드는 작년에 북미 지역에 50 만대를 추가했다.
정교하지 않고서, Petersen은 포드가 지난 5 년 동안 보낸 166 억 달러보다 향후 5 년간 자동차 사업에 "실질적으로 더 많은"투자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드의 주식은 오늘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50 센트 오른 47.25 달러에 마감했다.
NYTimes 내부.
건강 & raquo.
너무 뜨거워서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자유의 조화.
해변 민영화를 허용해야합니까?
토론회의 장소는 해안가 주택 소유자가 모든 거주자에게 토지를 개설해야하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여성의 리더십은 머레이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Menagerie : 스트리밍 이글스.
Curlers & rsquo; 목표 : 열기를 극복하기위한 스윕.
텔레비전 & raquo;
냉전 시대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합니다.
서평 & raquo;
명령 성능.
Op-Ed : 속이는 멕시코 팬.
읽기, 쓰기 및 주장.
Op-Ed : Elite, Separate, 불평등.
뉴욕시의 공립학교는보다 다양 해져야합니다.

포드 자동차 회사 다각화 전략
포드 자동차 회사의 역사를 통틀어서, 우리의 다양한 직원 기반이 창출 한 훌륭한 제품으로서 회사 성공의 한 부분으로 포함되었습니다.
포드는 다양성 & amp; 포함하고, 양쪽이 아니라 모두은 중요한 포드 비즈니스 전략으로 남아있다. 회의실에서부터 디자인 스튜디오, 공장 바닥, 엔지니어링 센터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모든 수준에서 다양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포드의 고위 임원 팀은이 모델을 전적으로지지하며 우리가 살고 일하는 사회를 반영하는 인력 축하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의 다양성은 신선한 아이디어, 전망, 경험 및 삶의 책임을 도입하고 진정으로 협력적인 직장을 조성함으로써 우리를 더 나은 회사, 더 강한 회사로 만듭니다.
우리가 포드가 다양성의 선두 주자라고 말하면, 이것은 우리의 의견이 아닙니다. 우리는 최근 수년간 다양한 출판물 및 단체로부터 다양한 수상 경력을 얻었습니다. Ford의 다양성 업적에 대한 외부 인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포드 자동차 회사는 문화적으로 다양한 인력을 고용하는 동등한 기회의 고용주입니다. 자격을 갖춘 모든 신청자는 인종, 종교, 피부색, 연령, 성별, 출신 국가, 성적 취향, 성 정체성, 장애 여부 또는 보호받는 베테랑 지위에 관계없이 고용에 대한 배려를 받게됩니다. 포드 자동차 회사는 또한 그러한 인력을 고용하고 고용하기위한 적극적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의 비전 & amp; 초점의 전략적 영역.
우리의 다양성 및 포용 비전은 혁신을 주도하고 핵심 비즈니스 및 새로운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숙련되고 의욕적 인 사람들을 육성시키는 다양하고 포용적인 환경을 갖추는 것입니다.
포드 직원들에게 다음을 권장합니다 :
-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성장을 극대화하십시오.
- 전체 사람을 인정하고 존경하십시오.
- 직원의 배경, 경험, 지식 및 기술의 차이점을 평가합니다.
- 다양한 인력으로 인한 혜택을 극대화하십시오.
우리의 비전 달성에 대한 우리의 활동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우리는 5 가지 전략적 전략 분야를 확인했습니다.
- 앞장서는.
- 존중하고 포괄적 인 작업 환경.
글로벌 기업 전반에 걸쳐 포괄적으로 작업하기 위해 우리는 전략적 분야를 비즈니스의 모든 부분에 포함시킵니다.
직장에서의 다양성.
직장에서의 다양성.
우리가 다양성 & amp; 회사의 모든 부문에 전략을 포함시키고, 혁신적인 인력을 활용하고, 시장에서 경쟁하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십시오. 따라서 Diversity & amp; 포용은 전사적 차원의 공동 노력입니다. 우리의 여러 부서 간 협력은 직원 리소스 그룹 (Employee Resource Groups), Ford Fund & amp; 지역 사회 서비스, 소수 민족 딜러 운영, 채용, 공급 업체 다양성, 그리고 일과 생활 유연성. 혜택 프로그램.
직원 자원 그룹 (ERG)
포드는 종업원 자원 그룹 (ERGs)의 힘을 보증하고 활용함으로써 다양성과 포용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ERG는 비슷한 특성이나 삶의 경험을 공유하는 직원들의 조직이며, 이러한 유사성을 사용하여 직무와 직결 된 직무 연결을 만들고, 전문성을 개발하며 비즈니스의 필수 과제를 수행하고자합니다. 포드의 ERG는 1990 년대 초에 시작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 수 많은 조직에 수천 명의 직원을두고 있습니다. 포드의 선임 리더는 지원, 안내 및 리소스를 제공하는 ERG의 주요 스폰서 역할을함으로써 다양성 및 포괄성에 대한 가시적 인 노력을 적극적으로 보여줍니다. 결과적으로 ERG는 인재를 유인, 개발 및 보유하도록 비즈니스를 지원함으로써 회사를 지원했습니다. 그들은 교육 및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대학 캠퍼스 모집과 같은 다양한 다양성 관련 노력을 지원합니다. 참여는 모든 포드 직원에게 열려 있습니다. Ford의 각 ERG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포드 펀드 & amp; 지역 사회 서비스.
포드 펀드 & amp; 지역 사회 서비스는 교육, 지역 사회 개발 및 자동차 안전의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비영리 단체를 지원함으로써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에서 기업 시민 활동을 이끌고 있습니다. 1949 년 이후, 포드 펀드 & amp; 커뮤니티 서비스는 더 밝은 미래를 이끌어내는 데 도움을주는 파트너와 10 억 달러 이상의 투자를 제공했으며 다양성과 포용을 촉진하는 지원 조직에 우선 순위를 두었습니다.
주요 영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드 기금은 다음과 같은 기관을 통해 1 백만 달러 이상의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 히스패닉 컬리지 기금.
- United Negro College Fund.
- 자동차 기술자를위한 사회.
- 미국 미래 농민 재단.
포드 펀드는 환경 보호 노력, 기아 구제 활동 및 자원 봉사의 무의미한 챔피언을위한 인정 행사를 돕는 전 세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포드 펀드 (Ford Fund)는 포드 (Ford) 직원들이 전세계 300 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30 개국에서 2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삶을 접할 수있는 글로벌 케어 위크 (World Week of Caring)를 후원합니다.
Life for Life 프로그램은 새로운 운전자를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2003 년부터 전세계 50 만 명이 넘는 고등학생과 새로운 운전자가 참가하여 사고를 피할 수있는 필수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딜러 다양성.
다양성과 포괄 성은 포드의 DNA의 일부이며, 판매상에서 소수의 존재감이 커지는 것이 핵심입니다. 2013 년 말, 포드에는 164 개의 소수 민족 소유 딜러가 있었으며, 이는 3,263 명의 미국 포드 및 링컨 딜러 중 5 %를 대표합니다. 포드에서 우리는 포드 소수 민족 딜러 협회 (포드 MDA)와 함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헌신적 인 자원으로 현재 소수의 딜러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강화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동체를보다 잘 반영하고 미래의 소수 딜러 (Minority Dealer) 교장의 수를 늘리기 위해 딜러 관리 및 고용의 소수 계층을 성장시키기위한 노력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모병.
포드는 항상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세계 최고 인재를 발굴 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모색합니다. 신선한 졸업생이든 노련한 전문가이든 관계없이 우리 직원들은 고객의 삶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더 나은 세상에 기여하는 기술과 혁신을 개발하는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양한 직업 박람회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전 세계에서 최고와 최고를 추구합니다. 미국 내에서 Ford는 회사의 다양한 재능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6 개의 전문 단체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 전국 여성 MBAs 협회 (NAWMBA) : mbawomen. org.
- National Black MBA Association, Inc. (NBMBAA) : nbmbaa. org.
- National Society of Black Engineers (NSBE) : nsbe. org.
- 히스패닉 전문 기술자 협회 (SHPE) : shpe. org.
- 여성 엔지니어 협회 (SWE) : swe. org.
공급자 다양성 개발.
포드 자동차 (포드) 공급 업체 다양성 개발 (SDD) 프로그램은 미국 최초의 프로그램 중 하나 인 1978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포드는 역사적, 사회적, 경제적으로 불우한 여러 지역 사회에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사회적 책임이라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회사가 SDD 프로그램을 시작했을 때 포드 (Ford) 및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가 요구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소수, 여성 또는 베테랑 소유 및 운영 회사는 거의 없었습니다.
1978 년 헨리 포드 2 세 (Henry Ford II)의 지시에 따라 프로그램은 잠재력이있는 소수의 기업가를 확인하고 자동차 산업에서 경쟁력있는 회사로 성장하도록 지원했습니다. 소수 민족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성공을 거둔 Ford는 1995 년에 여성 소유 기업을 포함하고 자동차 산업에서의 성장을 장려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확장했습니다. 2013 년에 포드는 베테랑 소유 사업을 다양성 프로그램에 포함 시켰습니다. 프로그램 시작 이후, Ford는 다양한 공급 업체와 함께 740 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포드의 SDD 프로그램은 전국적으로 그 리더십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전통을 입증하고 프로그램의 기본 원칙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역사적, 사회적, 경제적으로 취약한 소수 민족, 여성, 베테랑 소유 기업에 대한 특별한 지원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공급 업체가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기회와 이니셔티브를 창출하십시오.
- 포드 공급 기반에 회사의 인력과 고객 기반을 반영하십시오.
워크 라이프 유연성 프로그램 및 이점.
글로벌 경쟁이 치열 해지고 직원의 요구와 기대가 변화하는 역동적 인 환경에서 제기되는 과제는 우리에게 많은 전략적 기회를 제공합니다. 축소되고 유연한 일정, 직업 공유 및 재택 근무 옵션과 같은 포괄적 인 노동 계급 프로그램은 우리에게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할 수있는 실용적인 수단을 제공하고 높은 직원 개입과 만족을 제공합니다.
Worklife 프로그램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직원에게 최첨단 IT 생산성 및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제공하여 직원을 가상의 "디지털 근로자"로 변화시킵니다.
이러한 포괄적 인 프로그램의 이점은 생산성, 혁신, 품질 및 수익성 향상뿐만 아니라 직업 만족 및 헌신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포드의 다양성과 직장 내 포용의 역사.
포드의 다양성의 역사 & amp; 직장에서의 참여.
헨리 포드 (Henry Ford)는 세계를 바퀴로 달구는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발명가는 또한 다른 비즈니스 리더가 그러한 개념을 수용하기 훨씬 전에 다양한 인력을 창출하는 데 지혜를 보았습니다. 포드는 1903 년 창업 이래 법률이 요구하기 수년이 지난 공평하고 포괄적 인 고용 관행을 지원함으로써 최고의 미국 고용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오늘날 포드는 다양한 문화, 민족, 인종, 원근법, 나이, 종교, 육체적 능력 및 성적 취향을 반영하는 고도로 숙련되고 헌신적 인 인력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Ford Motor Company는 인력이 사업을하는 지역 사회를 반영하도록 조치를 취했습니다. 처음 5 년 동안 Ford는 미국, 캐나다, 프랑스, ​​영국, 스칸디나비아, 동유럽 및 러시아의 일부 지역에서 생산 또는 영업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913 년 : 헨리 포드 (Henry Ford)가 하루 5 달러를 지불하겠다고 제안하자 수천명의 이민자들과 아프리카 계 미국인들이 전형적인 일일 임금의 두 배를받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 5 일은 중산층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1916 년 : 성장하고있는 자동차 회사에는 장애인 900 명이 넘는 62 개 국적을 대표하는 사람들이 고용되어 있습니다.
1918 년 : 회사는 근로 환경이 다양한 근로자 인구를 수용 할 수 있도록 조기에 조치를 취합니다. 경쟁 관계가 일반적인 개념이되기 훨씬 전에, 회사는 관대 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인종 관계 전문가를 고용했습니다.
1919 년 : 중동의 후손 인 많은 사람들이 디어 본과 디트로이트에서 포드를 위해 일하면서 처음으로 미국에 지어진 회교 사원을 만들었습니다.
1919 년 : 포드는 제 1 차 세계 대전에서 복귀 한 장애인 재향 군인을 고용하기 시작하여 장애인을 고용 한 첫 번째 회사로 만들고 특정 환경에 맞게 작업 환경을 조정합니다.
다음 30 년 동안 포드는 평등 한 기회와 대우라는 정책을 계속 이어갔습니다. 중요한 사건에는 회사의 첫 번째 공식 차별 금지 조항이 포함되었습니다.
1920 : 포드 자동차 회사는 다른 자동차 회사보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 직원이 더 많습니다. 이 기간 동안이 회사는 인도의 포드 (Ford of India) 설립을 계속 한 최초의 아시아 인디언 사원도 고용하여 포드 작업장에서 많은 아시아 인디언을위한 문을 열었습니다.
1924 년 : 회사는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급여 직원을 고용하고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을 공장 주임으로 승진시킵니다.
1941 년 : Ford는 United Auto Workers와 최초의 단체 교섭 협상을 협상합니다. 계약은 특히 이후의 모든 계약에 남아있는 조항 인 "인종, 피부색, 국적 또는 신조"에 근거한 차별을 명시 적으로 금지했기 때문에 협약이 특히 획기적이었습니다.
1944 : 리벳 총 조작원 인 로즈 윌 몬로 (Wal Will Monroe)는 배우 월터 피전 (Walter Pidgeon)이 전쟁 유대 홍보용 영화에 출연 할 때 포드 자동차의 윌로우 러닝 공장에서 일하고있었습니다. 로즈는 이미 만들어진 가상의 "로저 리베 터 (Rosie the Riveter)"의 생생한 화신이되었습니다. 화려한 "We Can Do It!" 결정된 여자 공장 노동자를 포스터.
1946 년 : UAW - 포드 차별 금지 조항에 성별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변화는 제 2 차 세계 대전 중 포드 노동력에 여성이 입대함에 따라 촉발되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최초의 여성 임원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가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Henry Ford II는 소수 민족의 권리에 대한 솔직한 지지자로서 세기 중반의 다양성 노력에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1950 : 포드는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수석 관리자를 고용했습니다.
1956 년 : 포드는 "포드와 함께가는 곳"이라는 급여 직원을위한 안내서를 출판합니다. 이 책에는 차별 금지 정책을 명시하는 언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59 : 포드는 Booker T. Washington Trade Association 공로상을 "인적 자원의 포괄적 인 사용"으로 개척했습니다.
1968 년 : 헨리 포드 2 세 (Henry Ford II)는 회사 경영진에게 "동등한 기회는 포드 자동차의 가장 오래되고 확실하며 가장 기본적인 정책 중 하나"라는 개인 서한을 발송합니다.
1969 년 : 회사의 첫 번째 공장 "forewoman"가 미시시피 주 Ypsilanti 공장에서 충격 흡수재 라인을 향하게되었습니다.
1970 : 포드 브랜드의 약 20 명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딜러가 National African American Dealer Association을 창설했습니다. 나중에, 이 상인 중 몇 명이 National Association of Minority Dealer를 설립하는 데 영향을주었습니다.
1970 년 : 몇몇 여성들이 봉급으로 입사했습니다. 그들은 궁극적으로 Ford의 마케팅 및 영업 관리 프로그램에 처음 입문 한 여성을 포함하여 임원 계급을 승진시킨 첫 번째 사람들입니다.
1973 년 : Clifton R. Wharton Jr. 는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이되어 이사회에 임명되었습니다.
1976 : 첫 번째 비 포드 가족 관련 여성이 이사회의 임원으로 임명 됨, Marian Heiskell.
세기 후반기의 노력은 이제 포함과 존중에 초점을 맞춘 다양성의 정의를 확대했습니다. 포드의 다양성과 포용은 인종, 민족, 나이, 성별뿐만 아니라 배경, 의견, 경험, 시각 및 삶의 상황을 포함하여 직원이 제공하는 독창성을 가치있게 여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장벽이없는 포괄적 인 문화를 육성하는 데 중점을두고 모든 직원을 포함하고 존경하며 높이 평가합니다.
포드는 다양성을 둘러싼 많은 역사적 업적을 기념하는 동안, 우리는 주요 기회 분야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더 많은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1982 : 포드 아프리카 - 가계 네트워크 (FAAN) 직원 자원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1983 : Helen O. Petrauskas가 환경 안전 공학 부회장으로 처음으로 여성이되었습니다.
1983 : FCA (Ford Chinese Association) 직원 자원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1984 년 : 포드 (Ford) 직원이 최초로 흑인 역사의 달 축하 행사를 개최합니다.
1987 년 : Elliott Hall이 아프리카 계 미국인 최초의 부통령이되었습니다.
1989 : Ellen R Marram이 이사회에 임명되었습니다. 그녀는 임명 된 포드 가족과 관련이없는 두번째 여자이다.
1993 년 : Alex Trotman이 비 미국계 기업 최초의 회장이되었습니다.
1994 : 데보라 켄트 (Deborah Kent)가 자동차 제조업체를위한 조립 작업을하는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여성이되었습니다.
1994 : 포드의 게이, 레즈비언, 양성 애자, 트랜스젠더 종업원 (GLOBE) 직원 리소스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1996 : PWN (Professional Women 's Network) 직원 자원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1996 : 포드 아시아 - 인도 협회 (FAIA) 직원 자원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1997 년 : Bobbie Gaunt는 캐나다 포드 자동차 회사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 (CEO)로 임명되었습니다. 캐나다 포드 자동차 회사에서 최초의 여성 직책을 맡았습니다.
1997 년 : 환경 안전 공학 담당 부사장 인 Susan M. Cischke는 인간 공학적 성취를위한 Horace A. Rackham 상을 수상한 최초의 여성입니다.
1998 : 새로운 포드 윈드 스타 (Ford Windstar)는 특수 제작 된 "Windstar moms" 팀.
2001 년 : 포드 히스패닉 네트워크 (FHN) 직원 자원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2001 년 : Ford (Ford Interfaith Network) 직원 자원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2001 : Ford는 소수 민족 및 여성 소유 공급 업체와 10 억 달러 이상을 지출하는 기업을 지원하는 조직인 Billion Dollar Roundtable의 창립 멤버입니다.
2002 : FordA (Ford Employees Disabilities)를위한 직원 자원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2002 : Deborah Stewart Coleman (남아프리카 포드 자동차 회사의 그룹 전무 이사 겸 최고 경영자)는 미국 자동차 저널리스트가 선정한 Urban Wheel 아프리카 계 미국인 올해의 사업가로 선정되었습니다.
2004 년 : 포드는 라티 나 스타일 50을 라틴 아메리카 최고의 50 대 기업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2005 년 : 인권 운동은 포드에게 LGBT 평등을위한 최고의 자리를 지명하고 처음으로 100 점을받습니다.
2007 : 포드 재향 군인 네트워크 그룹 (VET_NG)이 설립되었습니다.
2007 : 대만 노동부는 포드 자동차를 가장 친절한 직장으로 인정합니다.
2008 : 미국 흑인 엔지니어 & amp; 정보 기술 잡지는 포드 자동차를 톱 50 회사로 인정합니다.
2009 : 블룸버그 비즈니스 위크는 포드 자동차를 톱 50 가장 혁신적인 회사로 지명했다.
2010 : 포드 오브 브리튼 (Ford of Britain)이 HR 매거진 (HR Magazine)의 근로자 가족을위한 최고의 회사로 선정되었습니다.
2012 : 포드는 여성 비즈니스 기업을위한 최고 기업으로 여성 비즈니스 기업 전국 협의회에 의해 지명 된 최초의 자동차 회사였습니다.
2013 년 : Tier 2 프로그램에 참전 용사를 포함하는 포드 최초의 자동차 회사
2014 년 : 포드는 Diversity & amp; 포함 사항 :
- Universum의 가장 매력적인 고용주.
- 히스패닉 비즈니스 매거진의 다양성을위한 최고의 회사.
Black Equal Opportunity Employee Journal의 Best LGBT Friendly Companies 중 최고입니다.
- 2015 년 기업 평등 지수 인권 운동의 가장 좋은 장소.
2015 : Universum이 인도의 Ford of Engineering을 엔지니어링 및 IT 분야에서 가장 매력적인 고용주로 지명합니다.
2016 년 : FordWorks는 장애인을위한 혁신적이고 포괄적 인 고용 구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인도의 Ford는 시각 장애인 고용을 위해 맹인 인민 협회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Ford North America는 자폐증 환자를 고용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2017 년 : Ford Young Professionals Network ERG가 설립되었습니다.

판 모어 연구소.
Ford Motor Company의 조직 구조는 전 세계 다양한 시장 상황에서 비즈니스 요구를 기반으로합니다. 회사의 조직 구조는 조직 구성 요소의 구성과 상호 작용 시스템을 정의합니다. 포드 (Ford)의 경우, 조직 구조는 전세계 자동차 산업 조건과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Ford의 국제 경영 범위는 경쟁 및 시장 위험을 견디는 데 필요한 핵심 조직 구성 요소를 결정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Ford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자동차 제조업체로서의 위치를 ​​유지하면서 회사의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과 고성능을 지원하는 조직 구조의 효과를 나타냅니다.
Ford Motor Company의 조직 구조는 지역 시장에 따라 구분됩니다. 이 회사 구조의 다른 특징은 Ford 사업의 세계적인 범위와 특성에 기반합니다.
포드 자동차 회사의 조직 구조의 특징.
Ford의 조직 구조는 지역 시장 상황에 따라 운영을 통제해야 할 필요성에 기반합니다. 동일한 지역에 속하는 시장은 지역 구조화의 기초로 사용되는 유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음은 Ford Motor Company의 조직 구조의 주요 특징입니다.
기업 계층 구조 지역별 부문 글로벌 기능 그룹.
기업 계층 구조. 포드는 전통적인 조직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석 부사장은 Mark Fields CEO에게보고합니다. 중간 관리자는이 임원들에게보고합니다. Ford의 조직 구조의이 특성은 효과적인 하향식 제어를 목표로하는 전통적인 비즈니스 관리 접근 방식을 지원합니다.
지역 지리적 인 부분. 포드는 조직 구조에 큰 지리적 구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글로벌 기업은 사업을 대륙이나 아대륙별로 여러 지역으로 나눕니다. 그러나 포드의 조직 구조는 세계의 모든 시장을 망라하는 3 개의 지역 지리적 구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조직 구조의이 기능의 잠재적 영향은 비즈니스 전략의 상대적으로 용이 한 통합입니다. 포드의 주요 지역 지리적 구분은 (a) 미주, (b)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c) 아시아 태평양 지역입니다. 총괄 부사장이 각 부서를 이끌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능 그룹. Ford Motor Company의 조직 구조에는 특정 비즈니스 기능을 나타내는 기능적 그룹도 있습니다. 부회장이 각 그룹의 책임자입니다. Ford의 조직 구조에서 주요 기능 그룹은 다음과 같습니다.
Global Manufacturing and Labor Affairs 글로벌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인적 자원 및 기업 서비스 품질 및 신제품 출시 글로벌 제품 개발 정부 및 지역 사회 관계 글로벌 구매 커뮤니케이션 재무 법률 회계.
포드 자동차 회사의 조직 구조 장점 & amp; 단점.
포드의 조직 구조에서 기업의 계층 구조는 글로벌 방향과 통제를 보장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기능 그룹은 Ford의 인력을 유지하기위한 HR 관리와 같은 기능적 지원을 통해 이러한 계층 구조를 유지합니다. 반면에, 큰 지역 지리적 구분은 Ford의 조직 구조 전체에 통합 된 정책과 전략을 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큰 지역 지리적 구분은 회사의 시장 접근 방식을 단순화합니다. 이 단순화에서 Ford의 조직 구조는 중요한 시장이나 국가 시장의 고유 한 조건이나 요구 사항을 무시할 수있는 단점이나 위험이 있습니다.
참조.
Child, J. (1972). 조직 구조, 환경 및 성과 : 전략적 선택의 역할. 사회학, 6 (1), 1-22. 포드 자동차 회사 (2015) 거버넌스 및 관리 구조. Ford Motor Company Form 10-K, 2014. Markides, C. C., & amp; Williamson, P. J. (1996). 기업의 다각화 및 조직 구조 : 자원 기반 관점. 아카데미 관리 저널, 39 (2), 340-367. Martin, R., Muuls, M., de Preux, L. B., & amp; Wagner, U. J. (2012). 역설의 해부학 : 경영 관행, 조직 구조 및 에너지 효율성. 환경 경제 및 경영 학회지, 63 (2), 208-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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